전체 메뉴 열기
학생광장
Home>>
경영학 전공심화학습 자료 2020-06-30 / 숭실대 경영학부
조회수: 893

숭실대학교에서 구독중인 DBpia 학술논문을 서비스하고 있는 누리미디어의 배승연 사원입니다.

 

숭실대학교 경영학도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과제를 하고자료를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키워드별 전공 큐레이션 자료를 제작해서 pdf본으로 첨부 드렸습니다.

 

학부생 때 저를 지도해주셨던 교수님들 덕분에 등록금으로 구독하고 있는 전자자료의 존재를 알았고, 키워드별 전공심화학습에 흥미를 붙여나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기억을 가지고 졸업 후 학술논문을 서비스하는 회사에 입사해서갑작스러운 비대면 강의로 인해 혼란스러울 교수님과 학생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고민 끝에 많은 수업이 과제로 대체되며 전자자료 이용통계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키워드별 전공 큐레이션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교수님을 통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자 합니다.

  

이번 비대면 강의를 계기로 만들게 된 자료이지만이번 학기가 마무리 된 시점에 드리게 된 상황입니다.

일회성이 아니라피드백을 반영하여 앞으로 꾸준하게 교수님들과 학생들에게 필요한 자료를 개발하고 배부 드리고자 시도 중에 있습니다.
콘텐츠의 형식이나 주제에 대한 추가삭제수정 등에 대한 피드백 사항이 있으시다면 요청 주세요.

자료 활용에 대한 귀중한 답신을 주신다면매 학기 더 풍부하고 발전된 자료로 찾아 뵙고자 합니다.

 

l  첨부자료 미리보기 샘플 : (본 이미지는 캡처본일 뿐이며첨부 드린 pdf자료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l  대학 도서관 로그인을 통한 기관인증을 통해 dbpia의 자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df본에 이용자 유튜브 가이드 영상도 첨부되어 있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