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학생증(스마트카드)을 발급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biz.ssu.ac.kr/bbs/read.do?aId=bbs54864&vMode=view&bId=BBS_03_NOTICE&sc_title=
1. 변경내용
가. 변경사유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비상상황으로 인한 교내 행사(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등)의 취소 및 연기에 발맞춰 기존 발급일정을 1차로 줄여 바이러스 집단 전파 및 감염 가능성 최소화
나. 변경 사항 : 발급 일정
구분 | 발급 기간 | 비고 | ||
기존(변경 전) | 변경 후 | |||
1차 | 2차 | 1차(통합) | ||
학생 신청기간 | 02.19(수) ~21(금) | 02.24(월) ~28(금) | 02.24(월) ~28(금) | 우리은행 모바일앱 '위비뱅크'로 신청 |
교 부 | 03.06(금) ~12(목) | 03.18(수) ~20(금) | 03.16(월) ~20(금) |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신양관 1층) 방문 ∙ 신분증 지참 필수 ∙ 공휴일 제외 |
2. 안내사항
가. 학생증 재발급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신청
나. 학생증 관련 문의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내선 210)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7~8
다. u-SAINT 최초 로그인 안내 : 붙임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