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열기
학부알림
Home>>
2019-2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2019-10-22 / 숭실대 경영학부
조회수: 878

 2019학년도 2학기 경영학부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1) 목적 : 경영학부에서는 학술관련 소모임에 한하여 일정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지원비의 취지는 경영관련 소모임 활동을 통하여 학업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경력개발을 위해서이다.

 

2) 지원방법

   ① 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붙임2)를 작성하여 경영대학 교학팀(숭덕관401호)로 직접 제출(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② 활동결과보고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제출

      (: 스터디 소모임-스터디 일자 목록, 스터디자료 / 소모임 행사관련 자료 / 공모전 소모임-상장스캔, 수상자료 / 자격증 취득 소모임-취득 자격증 사본 등)

      ※ 증빙자료 중 스터디 및 공모전 수상 자료는 A4 한 장에 6쪽이 표시되게 출력함.

      ※ 활동에 사용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필히 첨부하여야 함(영수증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만 처리가능)

   ③ 지원비는 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 검토 후 차등지급(학부 내규 중 소모임 지원비 지급 규정에 따름)

      ※ 2014-2학기부터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를 같이 제출하셔야 함(붙임3)

      ※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는 이메일(maeya@ssu.ac.kr) 또는 출력물로 제출바람.

 

3) 제출서류기간 : 2019.12.16.(월) ~ 12.20.(금) 오후 5시까지

    ※ 2016-2학기부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외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4) 전달사항

: 2019학년도 예산팀의 예산집행 지침에 따라 "학습(학술/연구) 목적의 소모임"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순 친목도모 목적의 소모임은 지원 불가이며, 작년까지 지원 받은 소모임 중에서도 학습(학술/연구) 목적의 소모임이 아닌게 판정이 되면 지원이 불가함을 안내드리며, 학술소모임 지원비 신청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