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18학년도 경영학부 공모전 및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
1. 2018학년도 경영학부 공모전 지원비 안내
1) 목적 경영학부 학생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공모전을 준비하는 경영학부 학생들을 지원해주고자 합니다. 공모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지도교수님을 정하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2) 지원방법
① 지도교수님 정하고 찾아뵙고, 공모전 지원비 신청서와 관련 자료를 경영학부로 제출
② 공모전이 끝난 후 지원비를 신청을 하시기 바라며, 참가확인서(또는 접수증) 및 공모전에 참가한 결과물(상패 및 상장 등) 제출
※ 공모전 지원서의 첫 페이지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여주세요.
3) 지원비 : 한 팀에 경영학부 학생이 3명 이상인 경우 20만원, 2명 이하인 경우 10만원 지원
4) 지원기간 : 2018년 12월 14일 오후 5시까지 (배정예산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신청서(붙임1)는 학부홈페이지 해당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2. 2018학년도 경영학부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붙임2, 3)
1) 목적 : 경영학부에서는 학술관련 소모임에 한하여 일정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지원비의 취지는 경영관련 소모임 활동을 통하여 학업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경력개발을 위해서이다.
2) 지원방법
① 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붙임2)를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직접 제출(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② 활동결과보고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제출
(예 : 스터디 소모임-스터디 일자 목록, 스터디자료 / 소모임 행사관련 자료 / 공모전 소모임-상장스캔, 수상자료 / 자격증 취득 소모임-취득 자격증 사본 등)
※ 증빙자료 중 스터디 및 공모전 수상 자료는 A4 한 장에 6쪽이 표시되게 출력함.
※ 활동에 사용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필히 첨부하여야 함(2017년부터 영수증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만 처리가능)
③ 지원비는 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 검토 후 차등지급(학부 내규 중 소모임 지원비 지급 규정에 따름)
※ 2014-2학기부터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를 같이 제출하셔야 함(붙임3)
※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는 이메일(biz@ssu.ac.kr) 또는 출력물로 제출바람.
3) 제출서류기간
2018-1학기 제출 : 2017년 6월 15일(금) 오후 5① (마감)시까지
② 2018-2학기 제출 : 2017년 12월 14일(금) 오후 5시까지
※ 2016-2학기부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외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