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 적 : 경영학부에서는 학술관련 소모임에 한하여 일정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지원비의 취지는 경영관련 소모임 활동을 통하여 학업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경력개발을 위해서이다.
2. 지원방법 및 지원금 :
① 2016-2학기 활동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직접 제출(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② 활동결과보고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제출
(예: 스터디 소모임-스터디 일자 목록, 스터디자료 / 소모임 행사관련 자료 / 공모전 소모임-상장스캔, 수상자료 / 자격증 취득 소모임-취득 자격증 사본 등)
**증빙 자료 중 스터디 및 공모전 수상자료는 A4 한 장에 6쪽이 표시되게 출력함.
**활동에 사용한 영수증은 필히 첨부하여야 함
③ 지원비는 2016-2학기 활동결과보고서 검토 후 차등지급함 (소모임 지원비 지급 규정 참고)
**2014-2학기때부터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를 같이 제출하셔야 함(첨부파일 확인)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는 이메일(biz@ssu.ac.kr)로 제출바람.
3. 제출서류 및 지원기간 : 2016년 12월 30일(금) 오후 5시까지(활동결과보고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 받아 사용)
**2013-2학기부터 금액에 상관없이 간의영수증은 처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