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열기
학부알림
Home>>
2022학년도 경영학부 공모전 및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2022-03-22 / 숭실대 경영학부
조회수: 653

 

2022학년도 경영학부 공모전 및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1. 2022학년도 경영학부 공모전 지원비 안내 (해당양식 : 붙임1)

1)목적: 경영학부 학생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공모전을 준비하는 경영학부 학생들을 지원해주고자 합니다.공모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지도교수님을 정하고,신청하셔야 합니다. 

2)지원방법
①지도교수님 정하고 찾아뵙고,공모전 지원비 신청서와 관련 자료를 경영학부로 제출
②공모전이 끝난 후 지원비를 신청을 하시기 바라며,참가확인서(또는 접수증)및 공모전에 참가한 결과물(상패 및 상장 등)제출
※공모전 지원서의 첫 페이지‘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여주세요.

3)지원비:한 팀에 경영학부 학생이3명 이상인 경우20만원, 2명 이하인 경우10만원 지원

4)지원기간: 2022년12월16일 오후5시까지(배정예산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음)
※신청서(붙임1)는 학부홈페이지 해당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2. 2022학년도 경영학부 학술소모임 지원비 안내 (해당양식 : 붙임2-4)

1)목적: 경영학부에서는 학술관련 소모임에 한하여 일정금액을 지원하고 있다.지원비의 취지는 경영관련 소모임 활동을 통하여 학업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경력개발을 위해서이다.

2)지원방법
①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붙임3)를 작성하여 학부사무실로 직접 제출(메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②활동결과보고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제출
(예:스터디 소모임-스터디 일자 목록,스터디자료/소모임 행사관련 자료/공모전 소모임-상장스캔,수상자료/자격증 취득 소모임-취득 자격증 사본 등)
※증빙자료 중 스터디 및 공모전 수상 자료는A4한 장에6쪽이 표시되게 출력함.
※활동에 사용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필히 첨부하여야 함(2017학년도부터 영수증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만 처리가능)
③지원비는 해당학기 활동결과보고서 검토 후 차등지급(소모임 지원비 지급 규정(붙임2)참고)
※2014-2학기부터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를 같이 제출하셔야 함(붙임4)
※소모임지원비 사용내역서는 이메일(biz@ssu.ac.kr)또는 출력물로 제출바람.

3)제출서류기간
①2022-1학기 제출: 2022년  06월 17일(금) 오후5시까지
②2022-2학기 제출: 2022년 12월 16일(금) 오후5시까지
※2016-2학기부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외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