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열기
학부알림
Home>>
(2020-2적용)변경된 교환학생 학점인정 신청절차 안내 2020-05-15 / 숭실대 경영학부
조회수: 2517

교환학생 학점인정 가능여부 검토와 관련하여 경영학부는 사전검토를 진행하지 않음을 안내합니다.

파견대학에서 해당과목을 이수완료 후 (공식 성적표가 발급된 이후) 학점전환 신청 및 학과승인을 진행하겠습니다.

파견대학의 해당과목이 경영학부 전공과목과 유사성 50% 이상인지를 판단하여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은 2020-2학기 교환학생으로 파견을 나가는 경우부터 적용합니다.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 학점인정신청절차 안내>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 학점인정신청절차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오니 추후 학점인정 절차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u-Saint(saint.ssu.ac.kr)를 통해 신청 (u-Saint로그인 – 국제교류 – 교환학생 학점전환 신청) 


 

※ 상세한 방법은 ‘학점인정 메뉴얼’(첨부파일) 참고

파견대학 이수과목의 영어 또는 한국어로 된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첨부 바랍니다.

(현지어로만 된 강의계획서만 있을 경우 번역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과목은 경영학부에서 개설을 하고 있지만 해당 과목의 담당은 각 학과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하는 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회계원리, 재무회계 : 회계학과

   ② Entrepreneurship : 벤처중소기업학과

2016학년도 1학기부터 실시 된 '타학과() 과목 인정'제도와 관련하여 국내외 타 대학(학점교류, 교환학생) 교과목 이수 시 인정 불가

※ 파견대학의 해당과목이 경영학부 전공과목과 유사성 50% 이상인지를 판단하여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파견대학의 이수과목과 본교 교환학생 학점인정을 요청하는 과목의 유사성이 50% 이상 필요함)